안녕하세요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페이지 정보

본문
자주 묻는 질문(FAQ)
주문부터 도착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주문하신 후 1주일 후에 발송하겠습니다. 발송으로부터 1일~2일 정도 시간을 받고 있습니다.
냉장 상품과 냉동 상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【냉장】상품은, 쿨편으로 냉장한 상태로 전달합니다. 과일 샌드는 신선도 어려운 상품이므로 도착한 그 날에 드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.
발송에 의한 제주,울릉도 등 도서지방은 발송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. 양해 바랍니다.
【냉동】상품은, 쿨편으로 냉동한 상태로 전달합니다. 급속 냉동으로 신선도를 가두고 있기 때문에, 신선한 상태 그대로 원하는 타이밍에 드실 수 있습니다.
정기 항공편은 어떻게 도착합니까?
정기편으로 구입하신 경우, 1개월에 한 번의 에약 으로 재구매시 자동적으로 주문・발송을 실시합니다. 첫회에 정기편으로 주문해 주신 후에는, 구입 수속 없이 상품을 전달하겠습니다.
선물 포장을 할 수 있습니까?
선물용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만, 랩핑등은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.
여기에서 구입 한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까?
구입하신 상품의 2차 판매는 금지하고 있습니다.
상품의 도매를 희망하시는 분은, 아래의 전화 번호로 문의해 주십시오.
전화번호 010 9186 7588
- 이전글안녕하세요 마토이 코리아입니다 25.01.13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